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기타 Q&A

기타 Q&A

게시판 상세
답변
  • Post By. 조**** (ip:)
  • 작성일 2022-12-27
  • 조회수 15
  • 평점 0점





[ Original Message ]
 안녕하세요`하루홀릭입니다.

고객님의 구매내역 확인되었고 제품의 상태 확인을 위해 제품 사진을 올려주시면 

확인하여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참고로 안경테의 A/S의 경우 공지시항에 명시되어 있듯이 전문 업체에 의뢰하여 진행이 되기 때문에

비용이 발생하며 기간은 최소 15~20일 정도 소요됩니다.


자세한 사항은 사진 올려주시면 확인후 다시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
[ Original Message ]

안경 한번 떨어뜨렸는데 테가 휘어졌습니다 a/s 가능할까요 ?


[Loid no.TB-401] 제품입니다.


테가 휘었습니다. 사진에서 왼쪽입니다.

KakaoTalk_20221227_105623329_03.jpg , KakaoTalk_20221227_105623329.jpg , KakaoTalk_20221227_105623329_01.jpg , KakaoTalk_20221227_105623329_02.jpg
비밀번호    *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
  • 대표 관리자 2022-12-27 0점 수정 삭제 댓글

    스팸글 고객님과 통화한대로 처리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감사합니다.

스팸신고 스팸해제
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수정 취소

/ byte

댓글 입력

댓글달기이름비밀번호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*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close